Ⅰ. 정 의
1. 본 공고는 성균관대학교 3D 프린팅 UNIC 역설계 및 유한요소 해석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계약조건 및 과업내용을 명시하여 “3D 프린팅 UNIC”과 “용역업체”간에 이와 관련하여 이행하여야 할 세부규정을 정함에 있음.
   가. 성균관대학교 LINC+ 사업단 3D 프린팅 UNIC : “3D 프린팅 UNIC”
   나. 유지관리업체 : “용역업체”
 
Ⅱ. 목 적
 3D 프린팅 UNIC의 역설계 및 유한요소 해석 요구에 상시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 인력의 지원으로 전문화된 서비스 제공 및 효율적인 운영 및 사업을 추진하고자 함
 
Ⅲ. 개 요
1. 용 역 명 : 3D 프린팅 UNIC 역설계 및 유한요소 해석 용역
2. 용역기간 : 계약 체결일로부터 2017년 12월 31일 까지
3. 용역업체 : 역설계 및 유한요소 해석 관련 전문 업체
4. 용역조건 : 계약기간 내 3D 프린팅 UNIC의 역설계 및 유한요소 해석 수요에 따른 상시적 대응
5. 용역업무
   - 3D Scanning
   - 역설계
   - 유한요소 해석
6. 사 업 비 : 일금 일천오백만원 이내 (₩15,000,000/부가세 포함) 
 
Ⅳ. 범위 및 절차
1. 용역방향
 3D 프린팅 UNIC에서 요구하는 역설계 및 유한요소 해석 건에 대해 위탁업체를 통한 전문 인력 지원으로 본 UNIC에서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추진하고, 본 UNIC 참여 기업에 대한 수준 높은 컨설팅 제공으로 이용자의 만족도 및 이용 편의성을 증진시킬 수 있도록 운영
2. 용역범위
   3D 프린팅 UNIC에서 요구하는 역설계 및 유한요소 해석
3. 용역추진 절차
   가. 용역계약 : 2017. 09. 01.
   나. 산출물 제출 : 계약종료 2주 내 최종보고서 제출
   다. 용역비 지급 : 선금 50% : 계약서 작성 후 협의된 기간 내
                    잔금 50% : 최종 보고서 제출 후 협의된 기간 내

Ⅴ. 견적서 제출 시 유의사항
가. 제출일 : ~ 8.31
나. 제출한 견적서는 반환하지 않음
다. 문의처 : 031-299-4066
라. 제출처 :  ey0208@skku.ed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