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사개요
- 프로그램명: 제 3회 킥스타트 성균관
- 일정: 2015년 5월 11일(월) ~ 6월 5일(금), 기간 중 3회 진행
- 장소: 우리대학 인문사회과학캠퍼스 경영관, 국제관
- 계획
1. 창업교육 프로그램 운영
2. 경진대회
- 참여대상: 창업,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우리대학 재학생 및 타대학생 60명
□ 추진일정
- 공고: 15.4.20(월)~27(월) / LINC사업단 홈페이지
- 심사 및 선정: 15.4.30(목)
- 계약: 15.5.1
- 준비기간: 15.5.1 ~
- 개최일: 2015년 5월 11일(월) ~ 6월 5일(금), 기간 중 3회 진행
- 결과보고 제출: 마지막 개최일로부터 1개월 이내
□ 계약대상자 결정방법
- 참여절차 : 견적서 제출 → 심사 → 업체선정 → 계약서 작성
- 업체선정기준 : 견적 비교를 통한 최저가 제안 낙찰
□ 제안 시 유의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한다.
- 제출자료 중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제안업체는 모든 자격을 상실한 것으로 한다.
- 사업수행과정에서 본 사업단이 제공한 자료는 다른 목적으로 사용 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 시 모든 책임은 제안업체에게 있다.
□ 접수
- 접수기한 : 15.4.20(월)~4.27(월)
- 접수방법 : E-mail 접수 (crystalle@skku.edu)
- 제출서류 : 견적서
- 문의: 엄수정 파트장(031-299-4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