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C 3.0 사업단 홈페이지 유지보수수행 업체 선정공고

 

성균관대학교 LINC3.0사업단에서는 LINC 3.0 사업단 홈페이지의 지속적 기능개선 및 신속한 문제해결을 위해 홈페이지 유지보수 용역 업체를 선정하고자 하오니 관련 업체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2023. 3.

성균관대학교 LINC3.0 사업단장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 명 : LINC 3.0 사업단 홈페이지 유지보수

용 역 비 : 9,075,000(부가세 포함)

용역(사업) 기간 : 계약체결일 ~ 2024. 2. 29()

주요내용 (과업지시서 참고)

홈페이지(linc.skku.edu) 디자인 및 콘텐츠 유지 보수, 정기적인 데이터 백업 및 관련자료 공유, 기타 통상적일반적 수준의 홈페이지 유지 관리

 

2. 계약방식 : 수의계약(비교견적에 의한 최저가 업체 선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6조에 의함

 

3.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수의계약 결격사유를 반드시 숙지하시고 견적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본 용역의 수행이 가능한 전문성을 가진 기관

 

4. 구비서류

제출기간 : 2023. 3. 20.() 15:00까지

제출서류 : 견적서(산출내역포함), 제안 신청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제출방법 : 이메일(yayoon@skku.edu) 또는 LINC 3.0 사업팀 방문제출

* (16419)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서부로 2066 성균관대학교 산학협력센터 85245

 

5. 업체선정

선정방법 : 비교견적에 의한 최저가 업체 선정

선정결과 : 2023. 3. 22.() 10시 이후 선정업체 개별 안내

선정업체 외 참여 업체에게 별도 연락은 하지 않으니 이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6. 계약상대자 유의사항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7. 문의사항 : LINC 3.0 사업단(윤영애 매니저, 031-290-55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