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3D프린팅 창업캠프 위탁용역 공고

 

 성균관대학교  LINC 3.0 사업단에서는 실전창업 역량 강화를 위한  ‘2022학년도 3D프린팅 창업캠프교육재료 및 기기임차를 위한  위탁용역을 시행합니다 이에 사업 운영 수행업체 선정을 하오니 관련 업체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2022. 8. 29.()

성균관대학교  LINC 3.0 사업단장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 명 : 2022학년도 3D프린팅 창업캠프

  용 역 비 : 8,000,000 (부가세 포함)

  용역 (사업기간 계약체결일  ~ 2022.11.05.(까지

  주요 내용

   - 3D프린팅 및 모델링을 활용한 미세먼지 측정기 키트 일체(25)

   - 노트북, 3D프린터, 3D프린팅 사후 출력 서비스(25)

 

2. 계약방식 : 수의계약 (비교견적에 의한 최저가 업체 선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26조에 의함

 

3.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수의계약 결격사유를 반드시 숙지하시고 견적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본 용역의 수행이 가능한 전문성을 가진 기관

 

4. 구비서류

  제출기간  : 2022.8.29.() ~ 9.16.(), 17:00 까지

  제출서류  : 견적서 (산출내역 포함)

  제출방법  : 이메일 (coop1@skku.edu)

 

5. 업체선정

  선정방법  : 비교견적에 의한 최저가 업체 선정

  선정결과  : 2022. 9. 19.(선정업체 개별 안내

  선정업체 외  참여업체에게 별도 연락은 하지 않으니 이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6. 계약상대자 유의사항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7. 문의사항  : LINC 3.0 사업단 (김연정 매니저, 031-290-54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