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3D프린팅 창업캠프 위탁용역 공고
성균관대학교 LINC 3.0 사업단에서는 실전창업 역량 강화를 위한 ‘2022학년도 3D프린팅 창업캠프’ 교육재료 및 기기임차를 위한 위탁용역을 시행합니다 . 이에 사업 운영 수행업체 선정을 하오니 관련 업체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2022. 8. 29.(월)
성균관대학교 LINC 3.0 사업단장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2022학년도 3D프린팅 창업캠프
○ 용 역 비 : 8,000,000 원 (부가세 포함)
○ 용역 (사업) 기간 : 계약체결일 ~ 2022.11.05.(토) 까지
○ 주요 내용
- 3D프린팅 및 모델링을 활용한 미세먼지 측정기 키트 일체(25명)
- 노트북, 3D프린터, 3D프린팅 사후 출력 서비스(25명)
2. 계약방식 : 수의계약 (비교견적에 의한 최저가 업체 선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26조에 의함
3.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 수의계약 결격사유를 반드시 숙지하시고 견적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용역의 수행이 가능한 전문성을 가진 기관
4. 구비서류
○ 제출기간 : 2022.8.29.(월) ~ 9.16.(금), 17:00 까지
○ 제출서류 : 견적서 (산출내역 포함)
○ 제출방법 : 이메일 (coop1@skku.edu)
5. 업체선정
○ 선정방법 : 비교견적에 의한 최저가 업체 선정
○ 선정결과 : 2022. 9. 19.(월) 선정업체 개별 안내
※ 선정업체 외 참여업체에게 별도 연락은 하지 않으니 이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6. 계약상대자 유의사항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7. 문의사항 : LINC 3.0 사업단 (김연정 매니저, 031-290-54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