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겨울방학 온라인 진로탐색 아카데미」위탁 용역 공고
성균관대학교 학생인재개발팀에서는저학년 학생들의 진로의식 고취 및 진로설계 지원을 위하여 2021 겨울방학 온라인 진로탐색 아카데미 교육용역을 시행하고자 합니다. 이에 사업 운영 수행업체를 선정하고자 하오니 관련 업체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2021. 12. 7.
성균관대학교 학생인재개발원장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2021 겨울방학 온라인 진로탐색 아카데미
○ 용 역 비 : 약 10,000천원(부가세 포함)
○ 용역(사업) 기간 : 계약체결일 ~ 2022.1.6. 까지
○ 주요내용 : (과업지시서 참고)
- 자기 탐색 및 이해를 위한 자기진단검사 수행 및 결과 해석 제공
- 계열별/학과별 다양한 진출 분야 탐색 및 역량개발, 경력관리 방법 교육
- 직업세계의 이해 및 개인별 커리어 로드맵 작성
2. 계약방식 : 수의계약(서면평가를 통한 최적 업체 선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6조에 의함
* 성균관대학교 재무회계규정 제81조 제1항 제5호
3.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 수의계약 결격사유를 반드시 숙지하시고 견적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용역의 수행이 가능한 전문성을 가진 기관
4. 구비서류
○ 제출기간 : 2021. 12. 13. 15:00까지
○ 제출서류 : 제안서, 견적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 제출방법 : 이메일(leede@skku.edu)로 제출
5. 업체선정
○ 선정방법 : 평가기준에 따른 서면평가를 통한 업체선정
* 평가기준: 사업수행계획/구체성/실행가능성, 교육품질/전문성/창의성, 인력/강사진, 온라인강의/플랫폼, 사전/사후 관리방안
○ 선정결과 : 2021. 12. 15. 선정업체 개별 안내
6. 계약상대자 유의사항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7. 문의사항 : 학생인재개발팀(이다은, ☏02-760-10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