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동계방학 3D프린팅 창업캠프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성균관대학교 LINC+사업단에서는 학내 창의융합형 인재 양성을 위한 ‘2021학년도 동계방학 3D프린팅 창업캠프’ 운영을 위한 위탁용역을 시행합니다. 이에 사업 운영 수행업체 선정을 하오니 관련 업체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2021. 11. 26.(금)
성균관대학교 LINC+사업단장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2021학년도 동계방학 3D프린팅 창업캠프
○ 용 역 비 : 7,500,000원(부가세 포함)
○ 용역(사업) 기간 : 계약체결일 ~ 2022.2.18.(금) 까지
○ 주요내용
- 3D프린팅 및 모델링 교육, 3D프린팅 기술 기반 제조업 경영 기초 이론 교육 운영
- 실습용 교육재료 및 3D프린터, 3D프린팅 사후 출력 서비스 등
2. 계약방식 : 수의계약(비교견적에 의한 최저가 업체 선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6조에 의함
3.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 수의계약 결격사유를 반드시 숙지하시고 견적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용역의 수행이 가능한 전문성을 가진 기관
4. 구비서류
○ 제출기간 : 2021.11.26.(금) ~ 12.17.(금), 17:00까지
○ 제출서류 : 견적서(산출내역포함)
○ 제출방법 : 이메일(crystalle@skku.edu)
5. 업체선정
○ 선정방법 : 비교견적에 의한 최저가 업체 선정
○ 선정결과 : 2021. 12. 22.(수) 선정업체 개별 안내
※ 선정업체 외 참여 업체에게 별도 연락은 하지 않으니 이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6. 계약상대자 유의사항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7. 문의사항 : LINC+사업단(엄수정, 031-299-4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