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성균관대학교 혁신성장 컨퍼런스 홈페이지 구축」 용역 공고
성균관대학교 LINC+사업단에서는 제4회 성균관대학교 혁신성장 컨퍼런스의 운영 활성화 및 성과확산을 위하여 LINC+사업단 홈페이지 내에 컨퍼런스 전용 메뉴 및 LIVE시스템(웨비나) 구축을 위한 용역을 시행하고자 합니다.
이에 사업 운영 수행업체를 선정하고자 하오니 관련 업체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2021. . 11.
성균관대학교 LINC+사업단장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제4회 성균관대학교 혁신성장 컨퍼런스 홈페이지 구축
○ 용 역 비 : 총 13,000천원(부가세 포함)
○ 용역(사업) 기간 : 계약체결일 ~ 2022.2.28. 까지
○ 주요내용
- LINC+ 사업단 홈페이지 내 컨퍼런스 메뉴 구축
- LIVE시스템(웨비나) 구축
2. 계약방식 : 수의계약(비교견적에 의한 최저가 업체 선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6조에 의함
3. 참가자격 :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 수의계약 결격사유를 반드시 숙지하시고 견적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용역의 수행이 가능한 전문성을 가진 기관
4. 구비서류
○ 제출기간 : 2021. 11. 12. ∼ 2021. 11. 30. 18:00까지
○ 제출서류 : 견적서1부
○ 제출방법 : 이메일(ekfqhd2@skku.edu)제출
5. 업체선정
○ 선정방법 : 비교견적에 의한 최저가 업체 선정
○ 선정결과 : 2021. 12. 2. 선정업체 개별 안내
※ 선정업체 외 참여 업체에게 별도 연락은 하지 않으니 이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6. 계약상대자 유의사항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7. 문의사항 : LINC사업단(☏031-290-55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