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상설전시관 웹사이트 구축을 위한 용역 공고」
성균관대학교 LINC+사업단에서는 캡스톤디자인 프로젝트 성과 공유 및 확산을 위하여 학생지원 프로그램 우수작품을 상시로 전시하고 기술이전 및 사업화 연계 유도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구축 하고자 합니다. 관련해서 사업 운영 수행업체를 선정하고자 하오니 관련 업체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2021. 12. 13.
성균관대학교 LINC+사업단장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상설전시관 웹사이트 구축
○ 용 역 비 : 총 13,000천원(부가세 포함)
○ 용역(사업) 기간 : 계약체결일 ~ 2022. 2. 14.까지
○ 주요내용: 학생지원 프로그램 우수작품을 온라인 웹사이트에 상시로 전시할 수 있는 웹사이트 구축
2. 계약방식 : 수의계약(비교견적에 의한 최저가 업체 선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6조에 의함
3. 참가자격 :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 수의계약 결격사유를 반드시 숙지하시고 견적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용역의 수행이 가능한 전문성을 가진 기관
4. 구비서류
○ 제출기간 : 2021. 12. 13.(월) ∼ 2021. 12. 17.(금) 17:00까지
○ 제출서류 : 견적서(산출내역포함), 사업자등록증 사본
○ 제출방법 : 이메일(jhj1207@skku.edu) 제출
5. 업체선정
○ 선정방법 : 비교견적에 의한 최저가 업체 선정
○ 선정결과 : 2021. 12. 20.(월) 선정업체 개별 안내
※ 선정업체 외 참여 업체에게 별도 연락은 하지 않으니 이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6. 계약상대자 유의사항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7. 문의사항 : LINC+사업단(정현정, ☏031-299-4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