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3D프린팅 창업캠프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성균관대학교 LINC+사업단에서는 학내 창의융합형 인재 양성을 위한 ‘2021학년도 3D프린팅 창업캠프’ 교육재료 및 기기임차를 위한 위탁용역을 시행합니다. 이에 사업 운영 수행업체 선정을 하오니 관련 업체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2021. 10. 4.(월)
성균관대학교 LINC+사업단장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2021학년도 3D프린팅 창업캠프
○ 용 역 비 : 7,000,000원(부가세 포함)
○ 용역(사업) 기간 : 계약체결일 ~ 2021.10.30.(토) 까지
○ 주요내용
- 3D프린팅 및 모델링을 활용한 미세먼지 측정기 키트 일체(25명)
- 노트북, 3D프린터, 3D프린팅 사후 출력 서비스(25명)
2. 계약방식 : 수의계약(비교견적에 의한 최저가 업체 선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6조에 의함
3.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 수의계약 결격사유를 반드시 숙지하시고 견적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용역의 수행이 가능한 전문성을 가진 기관
4. 구비서류
○ 제출기간 : 2021.10.4.(월) ~ 10.15.(금), 18:00까지
○ 제출서류 : 견적서(산출내역포함)
○ 제출방법 : 이메일(crystalle@skku.edu)
5. 업체선정
○ 선정방법 : 비교견적에 의한 최저가 업체 선정
○ 선정결과 : 2021. 10. 18.(월) 선정업체 개별 안내
※ 선정업체 외 참여 업체에게 별도 연락은 하지 않으니 이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6. 계약상대자 유의사항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7. 문의사항 : LINC+사업단(엄수정, 031-299-4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