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1학기 온라인 취업지원 프로그램(화상모의면접)」 용역 공고
성균관대학교 학생인재개발팀에서는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주요 기업체 면접전형 대비 역량 강화를 위하여 2020. 1학기 온라인 취업지원 프로그램(화상모의면접) 교육용역을 시행하고자 합니다.
이에 사업 운영 수행업체를 선정하고자 하오니 관련 업체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2020. 04. 17.
성균관대학교 학생인재개발원장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2020. 1학기 온라인 취업지원 프로그램(화상모의면접) 운영 위탁
○ 용역(사업) 기간 : 계약체결일 ~ 2020.06.26. 까지
○ 주요내용 (과업지시서 참고)
- 기업체 직무역량 면접전형 대비 모의면접(경영지원, 영업/영업관리, 마케팅, 금융, 전자, 에너지/화학, 반도체, IT)
- 기업체 임원 면접전형 대비 모의면접
- 각 면접 진행 뒤 개인별 피드백을 통한 면접역량 보완 및 강화
학문 특성을 반영하여 캠퍼스별 이원화 운영
○ 용역 제안 시 참고사항
타 대학 프로그램을 중복 진행하는 외부 강사 섭외를 가급적 지양하고 현직자 위주의 강사 섭외
교육일정, 세부내용 등은 교육효과 극대화를 위해 업체 특장점을 살려 창의적으로 변경 가능
2. 계약방식 : 수의계약(서면평가를 통한 최적 업체 선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6조에 의함
* 성균관대학교 재무회계규정 제81조 제1항 제5호
3. 참가자격 :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 수의계약 결격사유를 반드시 숙지하시고 견적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용역의 수행이 가능한 전문성을 가진 기관
4. 구비서류
○ 제출기간 : 2020. 04. 24. 15:00까지
○ 제출서류 : 제안서, 견적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 제출방법 : 이메일(tjsals8698@skku.edu)로 제출
5. 업체선정
○ 선정방법 : 평가기준에 따른 서면평가를 통한 업체선정
평가기준: 사업수행계획/구체성/실행가능성, 교육품질/전문성/창의성, 인력/강사진, 온라인강의/플랫폼, 사전/사후 관리방안
○ 선정결과 : 2020. 04. 27. 선정업체 개별 안내
6. 계약상대자 유의사항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7. 문의사항 : 학생인재개발팀(김선민, ☏02-760-10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