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프린팅 UNIC 공동 시제품 제작 및 교육」 용역 공고
성균관대학교 LINC+사업단에서는 3D프린팅 UNIC 장비실의 효과적인 활용과
관련 분야 기업 지원을 위하여 3D프린팅 UNIC 공동 시제품 제작 및 교육 용역을 시행하고자합니다.
이에 사업 운영 수행업체를 선정하고자 하오니 관련 업체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2020. 08. 26.
성균관대학교 LINC+사업단장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3D프린팅 UNIC 공동 시제품 제작 및 교육
○ 용 역 비 : 총 19,500천원(부가세 포함)
○ 용역(사업) 기간 : 계약체결일 ~ 2020.12.31. 까지
○ 주요내용 (과업지시서 참고)
- 3D프린팅 하이브 센터 보유 가공장비 유지 및 보수
- 장비 및 소모품 관리 / 설계 자문 및 3차원 모델링
- 시제품 제작 및 설계 / 시제품 제작 관련 자문
- 유한요소 해석 재직자 교육
2. 계약방식 : 수의계약(비교견적에 의한 최저가 업체 선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6조에 의함
3. 참가자격 :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 수의계약 결격사유를 반드시 숙지하시고 견적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용역의 수행이 가능한 전문성을 가진 기관
4. 구비서류
○ 제출기간 : 2020. 08. 26. ∼ 2020. 09. 07. 18:00까지
○ 제출서류 : 견적서(산출내역포함), 제안 신청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 제출방법 : 이메일(els1375@skku.edu) 또는 LINC사업팀 방문제출
* (16419)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서부로 2066 성균관대학교 산학협력센터 85245호
5. 업체선정
○ 선정방법 : 비교견적에 의한 최저가 업체 선정
○ 선정결과 : 2020. 09. 08. 선정업체 개별 안내
※ 선정업체 외 참여 업체에게 별도 연락은 하지 않으니 이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6. 계약상대자 유의사항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7. 문의사항 : LINC사업단(윤예진, ☏031-290-5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