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 업 명: LINC+사업단 홈페이지 디자인 리뉴얼 위탁용역
○ 제안기관: 성균관대학교 LINC+사업단
○ 위탁용역 내용: 홈페이지 디자인(UI) 및 구조 변경, LINC+사업 추진에 따른 콘텐츠 변경, 관리자 사이트 변경 등
○ 수행기간: 2018.01.08 ~ 02.28(2개월/상황에 따라 연장가능)
○ 선정업체 수: 1개 업체
○ 신청방법: 견적서를 메일(jkhan@skku.edu)로 제출
○ 낙찰자 선정방법
- 입찰방식: 제한경쟁 / 총액입찰
- 계약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3조 기준)
- 평가방법: 최저가 견적서 제출 업체(※ 사업 특성상 필요에 따라 기술평가(프로젝트 수행능력, 적합성 등) 반영 가능)
○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와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 등록을 마친 사업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아야함.